SJKA20
Z208 [일교차 타파]
맥 라이트 크루저 경량 자켓

봄과 가을에 제격
1. 기본에 충실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경량 맥코트 입니다.

2. 1야드당 86그램의 경량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3. 단정한 느낌의 레귤러 칼라, 활동이 자유로운 센터벤트를 적용하였으며 전제척으로 디테일을 최대한 자제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코트입니다.

4.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입고 벗기 편하며 얇고 가벼워 수납까지 용이한 아이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
환절기만 되면 몇 번 입지도 않는 코트가 비싸도 문제, 디자인이 질려도 문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몇 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래도록 입을 제품을 찾으신다면 SJKA20 맥 크루저 경량 자켓을 추천합니다. 누구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폭 넓은 계절성으로 일상에서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활동성까지 챙긴 경량 자켓입니다.
1야드당 약 85그램의 경량 소재에 안감이 없는 언컨 안 사양으로 무게를 조금 더 줄였습니다. 거기다 디테일을 최대한 줄인 미니멀한 디자인의 맥코트 형 자켓으로 봄부터 초여름, 그리고 가을 환절기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다용도 자켓입니다. 가벼운 무게만큼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니 툭 걸치고 외출하시기 바랍니다.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이다
단정한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주는 레귤러 칼라에 착용 시 깔끔한 느낌을 더해주는 히든 버튼 앞여밈 등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디테일로 단정함을 더욱 높였습니다. 티셔츠, 운동화와 코디하여 활동적인 룩으로 연출하셔도 좋고, 출근 시 정장 위에 코디하여도 좋습니다. 어느 착장이나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맥 크루저 경량 자켓입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제격
아침과 저녁의 기온 차이가 큰 환절기에 입고 벗기 편합니다. 불어오는 저녁 바람이 쌀쌀하다면, 지하철 에어컨 바람에 몸이 떨린다면 출근룩에 이 자켓만 걸치고 출근하시기 바랍니다. 경량 소재로 가볍기 때문에 수납까지 용이한 아이템입니다. 멋과 격식을 지키면서도 실용성까지 고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