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갈수록 더 마음에 드는 구두였으면 좋겠습니다
말벡 컴포트 슈즈 ver.02는 시간이 갈수록 내 발에 맞춰지는 내구성 좋은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천연 소가죽 중의 하나인 누벅 가죽은 튼튼함이 특징이며, 오래 신어도 부드럽고 편합니다. 가죽 표면을 살짝 문질러 터치감을 부드럽게 살려준 고급 누벅 가죽을 적용하여 시간이 갈수록 사랑받을 수 있는 편안한 신발로 만들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편안한 신발 오래도록 신기를 바랍니다. 걷는 동안 조금 더 편하시길 바랍니다.
투톤으로 깊어진 색감이 훨씬 매력적입니다
특유의 은은한 광택이 멋스러운 천연 소가죽에 자연스러운 태닝 효과를 주어 투톤의 색감으로 만들었습니다. 태닝 된 부분은 더욱 광택이 나고 깊어진 색감으로 멋스러운 포인트가 됩니다. 신발의 어퍼 부분, 깊어진 투톤의 색감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신발의 디자인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굵은 재봉장식으로 캐주얼해졌습니다
신발 전체를 감싸는 소가죽의 톤보다 밝은 색상의 실로 적용한 굵은 재봉 장식으로 조금 더 캐주얼해졌습니다. 물론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지만, 청바지나 캐주얼한 옷에 코디한다면 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히든 탄력 밴드를 적용하여 보다 편안해졌습니다
클래식하고 신 끈으로만 조절해야했던 기존 말벡 슈즈에 기능을 더하였습니다. 착화시 조금 더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힐 측면 부분에 탄력밴드를 적용하였습니다. 신발의 모양 흐트러질 걱정 없이 힐 부위만 잡고 편하게 신으십시오. 숨겨놓은 밴드 기능으로 착용자가 조금 더 편안해졌습니다.
불박공법으로 빈티지함은 배가 됩니다
불박공법으로 제작된 로고는 포인트로 제작되어 빈티지함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천의 덧댐이 없어, 깔끔함이 느껴지는 소가죽에 음각으로 로고를 넣어 고급스럽고 단정합니다.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신발의 앞부분(토캡) 아웃솔 러버가 올라와있는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멋을 제공합니다. 올라온 러버디자인으로 발 끝(토캡 부위)을 보호하여줍니다. 디자인에 기능을 접목시켰습니다. 한켤레로 든든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루종일 걸어다녀도 편안합니다
매우 가벼우며 쿠션감이 좋은 파이론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운동화의 편안함을 말벡 컴포트 슈즈 ver.02에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잠깐의 멋스러운 신발이 아닌 하루종일 걸어다닐 착용자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미끄러움이 덜합니다
러버 아웃솔을 적용하여 미끄러움을 완화시켜줍니다. 내구성이 높고 고무 자체에 마찰력이 있어 미끄러움이 덜합니다. 튼튼한 고무창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여주고, 파이론미드솔과 러버 아웃솔을 함께 접목시켜 편안하고 안정된 걸음걸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