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공기 순환으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갑피에 니트 소재를 투톤으로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신발 속은 통기성 우수한 메쉬 안감을 적용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니트의 촘촘한 통기 구멍을 통해 신발 속의 더운 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시원한 공기가 유입되어 장시간 신발을 착용하거나 운동을 하실 때 더욱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가뿐한 발걸음의 무게 360g
가벼운 런닝화로 만들기 위해 메쉬와 니트, 파이론 등의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였고, 장식 패턴을 최소화하고 니트 짜임으로 신발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앞코 토캡 부분은 노쏘 공법을 적용하였습니다. 노쏘 공법은 재봉을 하지 않고 열과 압력을 이용해 얇은 필름형 접착제로 부착하는 방식으로, 경량 런닝화를 제작할 때 주로 쓰이는 공법입니다. 360g의 가벼운 런닝화로 보다 가뿐한 발걸음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편안함과 견고함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작년에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1만 1천 족을 돌파한 ‘FKIL80 판지오X ALLIGHT 올라이트’와 동일한 소재의 밑창을 사용하였습니다. 쿠션감이 우수한 파이론 소재의 미드솔에 다이아 모양으로 제작한 클리어 소재의 TPU 사출을 접목시켜 미드솔에 가해지는 착화자의 무게를 분산시키고, 외부로부터 가해지는 충격으로 손상될 수 있는 파이론의 마모 현상을 최소화해주는 견고함까지 갖추었습니다. 또한, 바닥과 맞닿는 아웃솔 소재로 사용된 합성 고무 소재는 내구성과 마찰력이 좋아 보다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줍니다.


와이어 시스템 장착으로 더욱 편해졌습니다
와이어 시스템은 끈을 묶을 필요가 없어 신발을 신고 벗기가 간편합니다. 신발을 신으실 땐 와이어 버튼을 눌러서 돌려주시고, 벗으실 땐 버튼을 바깥쪽으로 살짝 당겨주세요. 또한, 와이어 시스템은 조임의 미세 조절이 가능하여 발에 꼭 맞게 혹은 조금 느슨하게 착화자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발목까지 푹신하게 감싸드립니다
발목 둘레 부분은 신발을 신었을 때 발목을 푹신하게 감싸주도록 쿠션감 있는 폼을 넣고 스판 소재를 덧대어 제작하였습니다. 발목을 감싸는 푹신한 착화감으로 장시간의 걸음에도 발목 쓸림 등의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걸으시길 바랍니다.


더욱 견고하고 안정감 있게 만들었습니다
뒤꿈치 부분에는 고무의 탄성을 가진 플라스틱 소재인 TPU 소재를 보강 원단으로 적용하여 뒤꿈치를 견고하게 보호해주고, 발을 더욱 안정감 있게 잡아줍니다.


FKJR84 판지오 ALLIGHT 올라이트 와이어 런닝화 특장점
1. 갑피와 안감에 니트와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통기성이 우수합니다.
2. 노쏘 공법을 적용하여 신발 무게 360g으로 가볍게 제작하였습니다.
3. 파이론 미드솔에 TPU 사출을 접목시켜 더욱 견고하고 편안합니다.
4. 합성 고무창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줍니다.
5. 와이어 시스템 장착으로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6. 쿠션감 있는 폼을 적용하여 발목을 더욱 푹신하게 감싸줍니다.
7. 뒤꿈치 부분에 TPU 보강 원단을 적용하여 견고함을 더했습니다.
8. 270 사이즈 기준 굽 높이 3cm, 발볼 넓이 90mm.
(실측 사이즈는 재는 법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