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과 디자인의 진화로
완판 신화를 쭉 이어가려 합니다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르타 56 와이어 신발입니다. 18년도 출시되었던 컴포르타 56 니트 와이어는 견고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예약만으로 완판 신화를 이룬 신발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SKJR56 메쉬 와이어는 시즌 최단기간 폭발적인 구매율을 기록했던 SKIL56 니트 와이어의 후속 제품으로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보완하여 출시된 제품입니다. 노쏘잉 방식으로 밀착감은 살리고 불필요한 디자인을 최소화하여 착화감을 높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통기성 메쉬, 파이론 미드솔의 쫀쫀한 쿠셔닝과 미드솔과 러버 아웃솔의 마찰력까지 높아진 퀄리티로 선보입니다.


발에 꼭 맞는 신발이
편한 신발입니다
신발을 구매할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 기능과 스타일, 두 가지 입니다. 신발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내 발에 꼭 맞고 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컴포르타 56 메쉬 와이어는 입체감이 돋보이는 투톤 메쉬와 무봉제 공법, 그리고 간편한 와이어 시스템을 적용해 기능과 스타일 모두 놓치지 않은 신발입니다. 발에 착 감기는 밀착 높은 착화감에 간편한 와이어 시스템으로 언제든지 손이 많이 가는 편한 신발이 될 것입니다.


메쉬의 장점만 살렸습니다
신발의 내, 외부에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를 전체적으로 적용했습니다. 메쉬 소재는 신발 내부의 열은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공기를 들여보내 열의 순환을 돕습니다. 수백 개의 입자가 적용되어 통기성이 매우 우수해 발의 땀을 빠르게 건조되도록 돕습니다. 또한 외부에 적용된 투톤 메쉬는 원톤보다는 좀 더 풍부한 색감을 나타내어 스타일까지 높여줍니다. 내부 메쉬는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발목 부분 쓸림 보완은 물론 발목에 가는 자극을 줄여 안정감 있게 발목을 잡아줍니다.


꿰매지 않아 밀착감이 높습니다
무봉제 기법(NO SEW)이란, 말 그대로 꿰매지 않았다는 것을 뜻합니다. 원단을 덧대거나 꿰맴 없이 만든 일체형 신발입니다. 무봉제 기법으로 발과 신발 사이 우수한 밀착감으로 편안함 제공은 물론 먼지나 이물질 등이 잘 끼지 않아 깔끔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묶지 말고 빠르고 간편하게
혹시 신발 끈 묶는 시간을 계산해 보신 적이 있나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20초 ~ 40초 정도 소요됩니다. 찰나의 시간이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는 시간입니다. 56 메쉬 와이어는 번거로운 신 끈을 없애고 와이어를 추가한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하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신발 끈이 풀려서 길가에 쭈구려 앉아 신발 끈에 쩔쩔매지 마시고 간편하게 돌려주십시오. 끈을 묶을 필요가 없는 와이어를 돌려주면 빠르고 편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쫀쫀한 쿠셔닝
신발의 미드솔에 적용된 파이론은 주로 러닝화나 농구화 등에 사용되는 기능성 소재입니다. 파이론 솔은 탄력이 우수해 충격 흡수 능력과 쿠션감이 뛰어나고, 가벼운 무게가 특징입니다. 푹신거리는 쿠션감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며, 발을 내디딜 때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완화해주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발을 따라 유연하고 탄력 있게 움직이는 파이론 솔로 보다 편한 착화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줍니다
접지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내구성이 강해 미드솔의 마모를 최소화하는 러버 아웃솔. 지면에 착 감기는 안정적인 보행에 도움을 줍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썼습니다
뒤꿈치 상단부분 적용된 고리 직조를 통하여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고리 직조는 구둣주걱의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쓴 디테일이 큰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SKJR56 컴포르타 56 메쉬 와이어
1. 1만 2천 족 이상 판매, 93% 만족도의 신발 후속 제품입니다.
2.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를 적용.
3. 무봉제 기법으로 밀착감을 높였습니다.
4. 끈을 묶을 필요가 없는 간편한 와이어 시스템.
5. 파이론 미드솔은 뛰어난 쿠션감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6. 아웃솔은 마모도가 적고 마찰력이 우수한 합성 고무창.
7. 270mm 사이즈 기준 총 무게 375g, 발볼 넓이 9.3cm, 굽 높이 3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