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note}


유기적인 조직체,

그 촘촘함이 이뤄내는 완벽한 매커니즘
자동차 엔진이나 항공, 선박 심지어 자전거에 달린 페달까지 크고 작은 톱니바퀴들이 상호간에 영향을 미치며, 돌아갈 때 그 커다란 기계들이 비로소 움직입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다리를 움직여야 하고, 다리를 움직이기 위해서는
발을 움직여야합니다. 하지만 움직이고 싶어도 신발이 불편하거나 찝찝하다면 이내 걷는 것을 포기해 버립니다.TPU 엔지니어드 런닝슈즈는 서로 다른 메쉬 소재의 조합으로 통풍이 원할하여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게 만들고, TPU사출이 발을 견고하게 붙잡아줘서
더욱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움직이게 싶게 만드는 신발, TPU 엔지니어드 런닝화입니다.


조직감이 다른 메쉬들의 결합

유기적인 통풍 시스템
신발의 내, 외부에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부분적으로 조직감이 다르게 짜여진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그로 인해 내부의 열기는 밖으로 방출되고, 외부의 시원한 공기는 유입되어 쾌적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신발의 각 부분마다 서로 다른 수백 개의 입자로 구성된 엔지니어드 메쉬가 발의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장시간 활동을 하셔도 불쾌하지 않도록 돕습니다.


284g의 무게가 가능한 이유

노쏘잉 공법(NO SEWING)
신발의 갑피 상단에 무재봉 공법인 노쏘잉(NO SEWING)을 적용하여, 무게를 줄여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270mm 기준 284g 의 무게로 가벼운 착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발의 베라 부분에는 무재봉 필름 위에 로고를 적용하여, 신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합니다.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파이론과

미끄러움을 보완해주는 합성 고무창
신발의 바닥부에 적용된 미드솔은 가볍고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난 소재인 파이론 [Phylon]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푹신거리는 쿠션감으로 편안하게 신을 수 있으며, 발을 내디딜 때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완화해주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또한 신발의 가장 바깥쪽에 위치한 아웃솔은 접지력과 내구성을 지닌
합성 고무창을 적용하여, 미끄러움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착화감과 입체적인 디자인

TPU 사출 시스템
신발의 측면과 뒷 축 부분은 TPU(고무의 탄성을 가진 플라스틱) 사출을 적용하여, 발을 보다 안정감있게 잡아줍니다. 메쉬 소재가 부드럽게 발을 감싸주고 그 위에 더해진 TPU 사출이 발을 이중으로 잡아주어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디자인적인 관점에서 메쉬와 TPU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입체감과 세련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투톤 컬러 신발 끈과

안정적인 고정이 가능한 케블라
투톤 신발 끈을 통해서, 컬러 포인트를 주어 한층 신발이 돋보이게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신발 끈을 묶는 구목 부분에 케블라 끈을 적용하여, 끈을 당기고 조였을 때, 더욱 안전하고 튼튼한 고정이 가능합니다.


FKJR24 TPU-엔지니어드 런닝화 특장점
1. 갑피와 안감에 부분적으로 조직감이 다르게 구성된 메쉬를 적용하여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합니다.
2. 무봉제 공법을 통해 (270mm기준)284g의 무게로,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3. 가볍고 쿠션감 좋은 파이론 미드솔과 미끄러움을 완화해주는 합성고무창을 적용하였습니다.
4. 투톤 신발 끈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고, 케블라 구목을 통해 튼튼한 고정이 가능합니다.
5. TPU 사출을 적용하여 발을 보다 안정감있게 잡아줍니다.